전체 게임 플레이 통계

Street Fighter 6

전체 도전 과제
 
전체 플레이어 대비
비율
총 도전 과제: 43
자신의 통계와 비교하려면 로그인한 상태여야 합니다.
94.8%

가르침을 구하려면

스트리트 파이트의 기초를 알고 싶다고? 미안하지만 지금은 제자를 들일 기분이 아니야... 튜토리얼에 가서 익혀봐.
93.6%

이 몸의 칭호

쿨하게 활약해서 칭호 하나쯤은 받았어? ...응? 나? 난 제이미 쇼라는 이름 자체가 이미 칭호잖아? 하하하!
85.6%

너 잠깐 나 좀 보자

야, 너 얼굴 왜 그래? 아바타 생성하고 다시 와. 한심한 낯짝이나 좀 구경해 보게.
83.8%

날아오르는 연습

그거 알아? 시속 200km로 나는 제비도 처음엔 아기 새였어. 하늘을 나는 연습부터 시작하지. 너도 트레이닝 모드로 연습해 봐.
70.7%

여기가 배틀 허브로군요

배틀 허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엇을 할 생각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부디 마음껏 즐기시지요. 그러기 위한 장소니까요.
66.3%

걸음을 내디딜 때

56.0%

파이터들의 비전서?

와우! 캐릭터 가이드라는 거 좋네! 파이터들의 기술이랑 싸우는 방법이 해설되어 있더라. 플레이해 보지 그래? 아, 무신류에 관한 것도 있어.
46.0%

100번째 그랑 쥬떼

FG의 온라인 대전 100번. 어려운 목표 같아 보이니? 하지만 세계로 발돋움하려면 거쳐야 할 길이야.
44.8%

쏟아지는 찬사

흡! 응원받으며 싸우는 건 레슬러의 명예지! 너도 뜨겁게 싸워 응원을 받고 와라! 응원의 증거인 '좋아요'를 획득하면 된다!
44.6%

패션 리더

옷은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이지. 언제 어디서나 차림새가 똑같다면 동물과 다를 바 없어. 단말기에서 장비를 변경해 봐.
43.5%

걸리적대는 건 날려버려!

거리를 걷다 보면 걸리적거리는 게 있지? 그런 건 마스터 액션으로 날려버려! 그러면 기분이 끝내주거든. 한번 해봐.
39.6%

싸우는 자들의 시

파이팅 그라운드의 아케이드를 1개 클리어해 봐, baby! 그러면 파이터들의 story가 들려올걸!
36.2%

홀로서기도 좋지만

혼자 살아간다고 강한 건 아니야. 늑대는 혼자서도 강하지만 무리를 지어도 강해. 릴리 생각에는 친구를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아.
34.7%

첫 대결

우선은 배틀 허브 매치를 한번 시도해 봐라. 승패는 상관없다. 중요한 건 도전하는 거다. 첫걸음을 내디뎌 봐라.
32.2%

피자 만드는데 파동권이 나왔습니다

힘을 좇아 여행하면서 나도 이것저것 일을 하곤 했지. 어떤 작업이든 수행의 밑거름이 되는 무언가가 있었다. 너도 월드 투어에서 아르바이트를 해보도록 해라.
28.6%

실용적 훈련

콤보 트라이얼은 알고 있겠지? 연속기 훈련이다. 그걸 45개 클리어해 보도록. 어렵겠지만 반드시 도움이 될 거다. 건투를 빌지.
24.4%

쿨하게 분석

다른 이의 싸움을 리플레이로 확인해 봐라. 남의 싸움을 객관적으로 냉철하게 관찰하면 뭔가 깨닫는 게 있을 거다.
23.1%

매료하는 싸움

보는 사람이 있으면 움직임이 변하고, 싸움은 시선을 사로잡는 대결이 되지. 배틀 매치에서 시합을 관전해 봐.
21.0%

클래식 게이머

그거 알아? 배틀 허브의 게임 센터에서 클래식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대! 카세트테이프도 그렇고, 난 옛날 물건이 좋더라.
19.0%

안녕하세요!

수사관으로서 나도 자주 탐문을 했는데... 사람과 이야기해 보면 여러모로 얻는 게 많아. 배틀 허브에서 채팅을 사용해 봐.
17.9%

30번 대련이오!

어디, 배틀 허브 매치는 30번 정도 해보셨소? 아직이라면 힘내서 해보시구려! 경험한 만큼 강해지는 법이오!
14.2%

스승과 함께 걷는 길

한 번 누군가를 스승으로 모셨다면 그 유대감을 강하게 다져보게. 스승과의 유대감을 100으로 만들어 보게나.
13.2%

그 몸으로 느껴라

아바타 배틀은 알고 있겠지? 그대의 분신인 아바타로 겨루는 대결일세. 그 몸으로 직접 싸움을 체험해 보게나.
11.4%

이기러 가자

대전에는 좀 익숙해졌어? 다음은 배틀 허브 매치에서 30승을 달성해 봐. 뭐든 일단 도전해 봐야지.
11.0%

정글의 왕도 혼비백산

너, 익스트림 배틀이란 거 아냐? 깜짝 놀랄 만큼 특이한 싸움 할 수 있다. 한번 해봐라.
10.9%

화면에 비치는 것

배틀 허브에 있는 대형 모니터는 의자에 앉아 관람할 수 있다는 모양이군. 나는 떠들썩한 일을 벌이며 화면에 나오는 쪽...이었지.
10.4%

입문해 보시오

배틀 허브에는 클럽이라는 게 있다더구먼. 요컨대 스모의 소속 도장 같은 거요! 당신도 클럽에 가입해 보시구려!
10.2%

거리의 트러블 버스터

남의 부탁은 가능한 한 들어주는 게 좋아. 그게 거리를 평화롭게 유지하는 비결이지. 서브 미션 22개를 클리어하고 와.
10.1%

끝없는 수련

쿵후란 꾸준한 수련의 결과지. 경험을 쌓다 보면 반드시 얻는 게 있을 거야. 배틀 허브에서 대전 100번에 도전해 봐.
9.8%

여행의 끝...

7.6%

Ready to dance?

Yeaaah! 배틀 허브에 DJ 부스가 있는데 플레이해 봤어? 신나는 music으로 모두를 춤추게 해봐!
7.3%

보기만 해도 몸이 근질거려!

크, 몸과 몸으로 맞부딪치는 싸움은 역시 좋다니까! 너도 아바타 배틀을 관전하고 와!
3.4%

클래식 랭커

게임 센터에 랭킹 챌린지라는 게 있지? 게임이라고 우습게 보지 말고 한번 해봐. 뭐든 도전해 보는 게 중요하잖아.
3.4%

인기인이다, 우오!

우오, 나는 인기 많아져서 엄마 기쁘게 하는 게 꿈이다! 너도 인기인 돼라! 200번 정도 응원을 받고 '좋아요' 모아라!
2.8%

싸움 삼매경

아바타로 벌이는 혈투라니, 진짜 죽이지 않냐? 아바타 배틀 20번 해치우고 와!
1.4%

정상을 향해

나처럼 정점을 노린다면 먼저, 접수부터지. 토너먼트에 참가해 봐.
1.4%

자기 자신의 싸움

싸움의 형태가 다르면 승리의 형태도 다른 법이지. 아바타 배틀에서 20승을 달성해 봐라. 늘 승패에 집착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경험은 힘이 될 거다.
1.2%

전황 분석 임무

싸움에서는 늘 상황을 분석해야 한다. 익스트림 배틀을 관전해라. 파이터와 장애물의 움직임을 읽는 데 좋은 훈련이 될 거다.
1.2%

극한 전투 적응 훈련

전쟁터에서 잘 대처하려면 상황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 익스트림 배틀을 20번 하고 와라. 판단력을 기르는 훈련이다.
0.9%

화려하게 때려눕히고 와

익스트림 배틀에서 20승. 너한텐 별로 어렵지 않겠지? 얼른 해치우고 더 높은 곳을 노려야지! 하하핫!
0.9%

응원하는 정령

응원은 정령이랑 비슷해. 눈에 보이진 않지만 힘이 되거든. 너도 600번 정도 응원받고... '좋아요'를 모아서 힘으로 삼도록 해.
0.4%

승리를 향해 손을 뻗어라

계단을 뿅하고 단숨에 올라가는 게 바로 닌자의 기술. 하지만 수행은 달라. 토너먼트 10승. 차근차근 달성해봐.
0.4%

싸우고 또 싸워라

전투를 향한 각오가 몸과 마음을 강철로 만드는 거다! 토너먼트에 5번 참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