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수에뇨스 – LSPD는 로스수에뇨스 지역 전역에서 폭력 범죄가 급증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인질, 폭탄 위협, 바리케이드를 세우고 있는 용의자 등 매우 위험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SWAT 팀이 파견되었습니다. 시민 여러분은 집에 머무시기 바랍니다.
최근 평가:
매우 긍정적 (3,441) - 지난 30일 동안의 사용자 평가 3,441건 중 89% 가 긍정적입니다.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135,365) - 이 게임에 대한 사용자 평가 135,365개 중 88% 가 긍정적입니다.
출시일:
2023년 12월 13일
개발자:
배급사: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찜 목록에 추가하거나, 팔로우하거나 또는 제외하기로 표시하세요.

Ready Or Not 구매

 

Discord Channel

Be sure to join the Ready or Not Discord server to keep up with the latest updates, find recruits for your squad, and have a good time!

게임에 대해

"로스수에뇨스 – LSPD는 로스수에뇨스 지역 전역에서 폭력 범죄가 급증하고 있음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인질, 폭탄 위협, 바리케이드를 세우고 있는 용의자 등 매우 위험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SWAT(특수 무기 및 전술) 팀이 파견되었습니다. 시민 여러분은 이동 시 극도의 주의를 기울이거나, 집에 안전히 머무르시기 바랍니다.

로스수에뇨스는 여전히 부를 찾을 수 있는 도시로 여겨지지만, 대부분은 삶에서 더 좋은 것을 찾기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갈로 알바레즈 서장은 ""이 도시는 갑갑한 고층 아파트와 쓰러져 가는 저렴한 주택으로 가득하며, 지하 범죄 조직은 마치 유해한 기생충처럼 이를 악용하고 있다""고 말하며 ""사람들이 그저 생존하고자 애를 쓰는 이곳에서 LSPD와 LSPD SWAT 팀의 합법적인 활동은 이 도시에 그나마 남아 있는 유약한 사회 구조가 이러한 혼란스러운 긴장감에 무너지지 않도록 막아주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로스수에뇨스에서 급증한 강력 범죄에 대응하고자, LSPD의 알바레즈 서장은 LSPD SWAT 팀의 지휘관인 ""심판관"" 데이비드 보몬트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이러한 발표 직후, LSPD는 이 특수 전술 경찰 부대에 지원해 도시에 평화를 되찾을 임무를 수행할 인재를 적극적으로 모집하고 있음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보몬트 지휘관은 ""이는 마음이 약한 사람은 맡을 수 없는 임무""라고 말하며, ""극단주의자, 부패한 정치인, 수많은 무기, 인신매매, 불법 마약과 음란물에 이르기까지 로스수에뇨스의 경찰은 일반인이 대면할 일이 별로 없는 현실적이고 가혹한 상황을 마주해야 한다. 우리는 이러한 현실의 문제를 팀과 함께 합법적인 선을 지키며 헤쳐 나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더욱 악화된 상황을 보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로스수에뇨스 경찰은 ""심판관"" 보몬트와 LSPD SWAT 팀의 업데이트된 임무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를 공식적으로 게시했습니다.

새로운 목표: 로스수에뇨스에 처음 왔든 아니든 간에, 이 도시는 변했으며 그에 따라 우리가 임무를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와 방식도 바뀌었습니다. 여러분이 보거나 들었을 수 있는 끔찍한 사건이 재해석되어 발생하며, 이에 따라 사건에 접근하는 방식의 관점도 달라집니다. 또한, 극심한 격변을 겪은 기존 고위험 구역 최소 4개에 더해 향후 전술적 개입이 필요할 것으로 추정되는 새로운 고위험 구역도 최소 4개라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지휘: LSPD SWAT 지휘관의 역할은 고유한 재능을 가진 인재들로 대규모 팀을 구성하고, 전술적 명령을 내리고, 꼼꼼하게 계획하고, 임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지휘관은 각각의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하면서 팀의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살필 의무가 있습니다. 악화된 심리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관은 임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거나, 심지어는 경찰을 그만두려고까지 할 수 있습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긴 경관은 일시적으로 임무에 참가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사망으로 인한 영구적인 손실이라는 비극적인 상황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선택이 큰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특수한 상황에서 SWAT 팀의 지휘관이 치명적인 실수를 한다면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SWAT 팀 자질 향상: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개선된 SWAT 훈련 절차, 전술, LSPD에서의 경험을 통해 우리 팀 내 경관의 수와 자질은 전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지시와 독립적 판단 모두를 원활하게 조화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확장된 전술적 다양성 덕분에 경관들은 그 어떠한 도전에도 자신 있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제 SWAT 팀은 기본 지식과 신체적 대응 능력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추가 기본 교육을 이수할 수도 있습니다.

장비와 커스터마이징: LSPD SWAT 팀은 극도로 위험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LSPD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무기와 장비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무기와 장비가 추가되기도 합니다. 또한 커스터마이징은 사용 장비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함께 인상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팀원들과 긴밀한 동지애를 다질 수 있도록 의상, 피부 위 예술 작품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향후 손목의 시계까지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제 임무에 나서기 전 로드아웃을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본부의 훈련 시설을 정비해 두었습니다. "

성인 콘텐츠 상세 설명

개발자의 콘텐츠 설명:

Given the graphic nature of the game and the gritty realism it portrays, the game is for mature audiences. We will also strongly recommend that people who have experienced personal traumatic events from criminal violence, hostage situations or terrorism refrain from playing. At its core, the game honors the work of dedicated law enforcement officers across the world and in no way intends on glorifying cowardly criminal acts.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 운영 체제 *: 64-bit Windows 7, Windows 8.1, Windows 10
    • 프로세서: Intel Core i5-4430 / AMD FX-6300
    • 메모리: 8 GB RAM
    •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960 2GB / AMD Radeon R7 370 2GB
    • DirectX: 버전 11
    • 저장공간: 90 GB 사용 가능 공간
    권장:
    •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 운영 체제: 64-bit Windows 10
    • 프로세서: AMD Ryzen 5-1600 / Intel Core i5-7600K
    • 메모리: 8 GB RAM
    • 그래픽: Nvidia GTX 1060 6GB or better
    • DirectX: 버전 11
    • 저장공간: 90 GB 사용 가능 공간
* 2024년 1월 1일부터 Steam 클라이언트는 Windows 10 이상 버전만 지원합니다.

큐레이터의 설명

큐레이터 454명이 이 제품을 평가했습니다. 평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고객 평가

평가 유형


구매 형식


언어


날짜 범위
특정 날짜 범위에 속하는 평가를 보려면, 위의 그래프에서 선택 항목을 클릭한 후 드래그하거나 원하는 바를 클릭하세요.

그래프 보기



플레이 시간
평가를 작성한 시점의 사용자 플레이 시간을 기준으로 평가를 필터링:



최소 시간 없음 ~ 최대 시간 없음
검색 조건:
그래프 보기
 
그래프 숨기기
 
필터
주제에서 벗어난 평가 활동 제외
플레이 시간:
위에서 설정한 필터 조건에 맞는 평가가 없습니다
다른 평가를 보려면 위에서 필터를 조정해주세요
평가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