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
Jelenleg offline
Legutóbbi aktivitás
381 óra a nyilvántartásban
Legutóbb játszva: dec. 1.
738 óra a nyilvántartásban
Legutóbb játszva: nov. 17.
7,9 óra a nyilvántartásban
Legutóbb játszva: nov. 9.
Megjegyzések
hososu okt. 27., 0:41 
뿐만 아니라 적은 새로이 잔학한 폭탄을 사용하여 빈번히 무고한 백성을 살상하여 참해에 미치는 바 참으로 측량할 수 없게 되었다.
이 이상 교전을 계속하게 된다면 종래에 우리 민족의 멸망을 초래할뿐더러 결국에는 인류의 문명까지도 파각하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이 되면 짐은 무엇으로 억조의 적자를 보하며 황조황종의 신령에 사할 것인가. 이것이 짐이 제국정부로 하여금 공동선언에 응하게 한 까닭이다. 짐은 제국과 함께 종시 동아해방에 노력한 제맹방에 대하여 유감의 뜻을 표하지 않을 수 없다.
hososu okt. 27., 0:41 
짐은 깊이 세계의 대세와 제국의 현상에 감하여 비상조치로써 시국을 수습하고자 여기 충량한 그대들 신민에게 고하노라.
짐은 제국정부로 하여금 미·영·소·중 4국에 대하여 그 공동선언을 수락할 뜻을 통고케 하였다. 생각컨대 제국신민의 강령을 도모하고 만방공영의 낙을 같이함은 황조항종의 유범으로서 짐의 권권복응하는 바 전일에 미·영 양국에 선전한 까닭도 또한 실로 제국의 자존과 동아의 안전을 서기함에 불과하고 타국의 주권을 배하고 영토를 범함은 물론 짐의 뜻이 아니었다.
그러나 교전이 이미 사세를 열하고 짐의 육·해 장병의 용전, 짐의 백료유사의 정려, 짐의 1억 중서의 봉공이 각각 최선을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전국은 필경에 호전되지 않으며 세계의 대세가 또한 우리에게 불리하다.
hososu okt. 23., 6:33 
유두가 약하다고 야설닷컴에 스토리 올려야지
SPARE-15 2021. dec. 9., 22:50 
I`m fine puck ( E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