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Recommended
0.0 hrs last two weeks / 28.8 hrs on record (5.5 hrs at review time)
Posted: 20 May @ 10:00am
Updated: 20 May @ 10:07am

간만에 손 가는 게임이네요. 추천합니다.
뱀서 ver. 귀요미 그래픽

무한 리플레이 축제를 둘러보다
캐릭도 몹도 귀여운 뱀서라이크 게임이 20% 할인가 2720원이라 혹해서 구매!

소개영상에 나오는 것처럼 캐릭마다 능력 업그레이드가 따로 있으나 추가 패시브 능력카드는 공통입니다. 각자의 고유 장비는 다른 캐릭에게 나오진 않는 것 같습니다만 그걸 대신할 슈퍼무기 조합이 여러가지라 괜찮다고 느껴집니다.
뱀서류 해보신 분이면 어떤 구조인지 다 아시겠죠.

한 스테이지당 4보스가 나오는데, 맨 처음 보스만 튜토리얼 겸 12분 젠인것 같고 나머지 보스는 15분 젠인 듯 합니다. 전 지금 3스테이지 마무리했는데 3스테이지부터 맵(탭키) 눌러보면 이벤트 장소가 많이 나옵니다. 맵이 꽤 커서 속도 증가 없으면 다 돌기 매우 어렵습니다.

전 기본캐 처음 망치순이와 진행하다보면 열리는 캐릭인 활순이한테 올인하고 있습니다. 제일 익숙한 건 망치순이, 제일 편하게 플레이 가능한 건 활순이 같네요. 시바닌자하고 로봇, 가시도리는 구조가 특이해서 손에 잘 안 익습니다.

캐릭/특성따라 공격기로도 사용가능한 돌진이 스페이스바로 작동하는데, 로봇 캐릭은 그게 자리 고정후 극딜키라 손이 익기 전에는 자꾸 자살키가 됩니다(...) 보스 바닥공격 날아오는데 스페이스 써놓고 아놔! 두번 했더니 안 키우게 되네요. 돈 벌어서 스킬 찍어준 후에나 키워줘야지...

다 좋은데 딱 하나 아쉬운 건 안 한글입니다. 어려운 영어는 없지만, 처음 기술 능력 볼때 이게 어떻게 작동하는건지 글만 보면 애매한 것이 있습니다. 무기 하나 잘못 골라서 못 깨는 그런 잔혹한 난이도는 아니고 새 무기 개방하면 푼돈이나마 쥐어주니 딱히 나쁘진 않습니다만 그래서 초큼 애매... 제육덮밥에 계란후라이 대신 삶은계란 올려준 기분이랄까요.
아니 뭐 맛도 좋고 먹을만은 한데 이왕이면...
한글 해! 줘!

덧. 상점 이미지에 로봇이 들고있는 두리안 아재 처럼 보이는 녀석, 사실 입처럼 보이는건 복대고 입은 위에 눈 바로 아래 >ㅅ< 모양으로 존재합니다. 귀엽게 생긴 녀석인데 작은 섬네일에선 으어어어 소리지르는 괴상한 아저씨처럼 보입니다(...)
이 게임 판매량이 저조하다면 저 섬네일이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