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rable Witch5 : Lingering 플레이어가 주인공이 되어 마법의 세계에서 동급생들을 돕고 배우면서 최종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가볍고 캐주얼한 레벨 풀이로 가득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모든 평가
복합적 (402) - 이 게임에 대한 사용자 평가 402개 중 59% 가 긍정적입니다.
출시일:
2023년 5월 19일
개발자:
배급사: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찜 목록에 추가하거나, 팔로우하거나 또는 제외하기로 표시하세요.

Steam에서 Lovely Games Studios 프랜차이즈를 모두 확인하세요
 

게임에 대해

게임 배경:

반짝이는 새가 부리에 봉투를 물고 당신을 향해 펄럭이고, 당신은 호기심에 봉투를 엽니다.
Suess Witch Academy 모집 공고:
친애하는 동급생, 당신의 마법의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당신의 뛰어난 성과와 재능을 볼 때 당신은 수많은 머글들 사이에서 돋보입니다. 검토 후, 우리는 이 편지를 진심 어린 초대장으로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에스 위치 학원은 가장 조화로운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으니 대인관계 걱정은 하지마세요.
편지를 닫고 깊은 생각에 잠긴 당신 진실은 알겠는데 왜 마녀학원인가! ! !

캐릭터 목록

엘프: 셀린

Cerin은 전체 Seuss Academy for Witches에서 가장 똑똑한 엘프입니다. 뾰족한 귀, 금발 머리, 파란 눈은 모두 그녀의 순수한 피를 상징하지만, 그녀는 조금 외롭고 비밀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엘프는 아름답고 지적인 종족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가끔 키가 더 커 보이는 것도 이해가 가네요~
마녀: 릴리

학원에 들어가자마자 릴리아 선배의 졸업이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나는 그녀가 교칙을 수없이 어겼다고 들었다. 그녀에게 연락한 후 그녀는 릴리가 때때로 다른 사람들을 개구리로 바꾸고 이상한 주문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규율을 지키지 않아도 상관없어, 아니 밤에 너와 함께 학원에서 도망쳤어!
그녀는 학교를 끝내고 싶지 않습니다 ...

게임 기능


게임에서 다음을 경험하게 됩니다.
· 전작의 매직 아카데미 세계관을 이어가며 더욱 몰입도 높은 줄거리 설명
· 캐릭터 디자인은 사람들의 마음에 더 깊이 뿌리 내리고 있습니다.
· 흥미롭고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 새로운 게임 플레이!
· 총 10개의 CG를 획득할 수 있으며, 수십 개의 추가 일러스트 이벤트 추가 가능
· 새로운 다이나믹 CG

회사 소개


그리고 게임을 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성인 콘텐츠 상세 설명

개발자의 콘텐츠 설명:

This Game may contain content not appropriate for all ages, or may not be appropriate for viewing at work: Nudity or Sexual Content, General Mature Content.
All characters involved in sexual content are over the age of 18.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 운영 체제 *: Windows7/8/10
    • 프로세서: Intel Core i5
    • 메모리: 400 MB RAM
    • 그래픽: NVIDIA Gef750
    • 저장공간: 4 GB 사용 가능 공간
* 2024년 1월 1일부터 Steam 클라이언트는 Windows 10 이상 버전만 지원합니다.

Lovely Games Studios 프랜차이즈

큐레이터의 설명

큐레이터 25명이 이 제품을 평가했습니다. 평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고객 평가

평가 유형


구매 형식


언어


날짜 범위
특정 날짜 범위에 속하는 평가를 보려면, 위의 그래프에서 선택 항목을 클릭한 후 드래그하거나 원하는 바를 클릭하세요.

그래프 보기



플레이 시간
평가를 작성한 시점의 사용자 플레이 시간을 기준으로 평가를 필터링:


최소 시간 없음 ~ 최대 시간 없음
검색 조건:
그래프 보기
 
그래프 숨기기
 
필터
주제에서 벗어난 평가 활동 제외
플레이 시간:
위에서 설정한 필터 조건에 맞는 평가가 없습니다
다른 평가를 보려면 위에서 필터를 조정해주세요
평가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