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저절로 생성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세상을 만들어가세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여 탐험, 자원 수집, 제작, 건설, 전투, 농사 등을 하면서 고블린과 자신을 위한 꿈의 집을 지어보세요!
최근 평가:
매우 긍정적 (10) - 지난 30일 동안의 사용자 평가 10건 중 100% 가 긍정적입니다.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646) - 이 게임에 대한 사용자 평가 646개 중 87% 가 긍정적입니다.
출시일:
2023년 3월 13일
개발자: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찜 목록에 추가하거나, 팔로우하거나 또는 제외하기로 표시하세요.

Steam에서 Gameparic 프랜차이즈를 모두 확인하세요

Miniland Adventure: Prologue 플레이

 

게임에 대해


https://steamproxy.net/steamstore/app/1934040/Miniland_Adventure/
https://steamproxy.net/steamstore/app/1451470/El_Dorado_The_Golden_City_Builder/



[미니랜드[/b]는 하고 싶은 건 뭐든지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물론 때때로 무언가를 먹어야 하지만 그 외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작은 땅에서 시작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일받는 생물 군계 타일로 혼자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
어느새 농장이 옆에 있는 크고 예쁜 집에서 새로운 도구를 만들고 동굴을 탐험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세상 만들기


매일 여러 개의 생물군계 타일을 받아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다양한 숲, 사막, 초원, 설원, 사바나, 고원 등 여러 생물 군계가 있습니다!

자원 수집 및 제작


나무를 베고, 금속을 채굴하고, 몹을 약탈하여 수많은 자원을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채굴 및 새로운 도구 제작


지하로 올라가 어두운 동굴을 탐험하고 귀중한 재료를 채굴하세요! 재료가 좋으면 도끼, 곡괭이, 칼, 새총, 붓 등 더 좋은 도구도 얻을 수 있습니다!

건축 및 꾸미기


다양한 종류의 나무로 바닥, 벽, 울타리, 다양한 장식을 만들어 나만의 꿈의 집과 주변을 꾸밀 수 있습니다.

농장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무를 재배해 본 적이 있나요? 알파카나 타조를 키우거나 너구리를 쫓아 다녔나요?
그랬든 아니든, 미니랜드에서는 할 수 있습니다!

괴물과의 싸움


어둠은 괴물을 불러옵니다[/i]. 그들과 싸울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목숨을 걸고 싸울까요?

고블린과 거래하기


전 세계에서 무방비 상태의 고블린을 찾을 수 있는데, 고블린을 위한 집을 짓고 독특한 아이템으로 수익성 있는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 운영 체제 *: Windows 7+
    • 프로세서: 2.0 GHz
    • 메모리: 2 GB RAM
    • 그래픽: 512
    • DirectX: 버전 10
    • 저장공간: 250 MB 사용 가능 공간
* 2024년 1월 1일부터 Steam 클라이언트는 Windows 10 이상 버전만 지원합니다.

Gameparic 프랜차이즈

큐레이터의 설명

큐레이터 15명이 이 제품을 평가했습니다. 평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고객 평가

평가 유형


구매 형식


언어


날짜 범위
특정 날짜 범위에 속하는 평가를 보려면, 위의 그래프에서 선택 항목을 클릭한 후 드래그하거나 원하는 바를 클릭하세요.

그래프 보기



플레이 시간
평가를 작성한 시점의 사용자 플레이 시간을 기준으로 평가를 필터링:


최소 시간 없음 ~ 최대 시간 없음
검색 조건:
그래프 보기
 
그래프 숨기기
 
필터
주제에서 벗어난 평가 활동 제외
플레이 시간:
위에서 설정한 필터 조건에 맞는 평가가 없습니다
다른 평가를 보려면 위에서 필터를 조정해주세요
평가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