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Deep은 에일리언, 괴물, 하프라이프에 많은 영감을 받은 SF 액션 게임입니다. 탐사하고, 올라가고, 헤엄치고, 스캔하고, 폭파하고, 총을 쏘며 해저의 거대한 채굴 및 연구 시설에서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세요. 아래에 도사리고 있는 그 공포를 느껴보세요...
최근 평가:
대체로 긍정적 (38) - 지난 30일 동안의 사용자 평가 38건 중 71% 가 긍정적입니다.
모든 평가
대체로 긍정적 (3,094) - 이 게임에 대한 사용자 평가 3,094개 중 79% 가 긍정적입니다.
출시일:
2022년 1월 24일
개발자: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찜 목록에 추가하거나, 팔로우하거나 또는 제외하기로 표시하세요.

앞서 해보기 게임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개발되는 과정에 참여하세요.

참고: 앞서 해보기 게임은 완성된 게임이 아니며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현재 상태에서 이 게임에 흥미가 생기지 않는다면, 개발이 더 진행될 때까지 기다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더 알아보기

개발자의 한마디:

왜 앞서 해보기를 하나요?

“전 1인 개발자이기 때문에, 앞서 해보기는 개발 과정 중 플레이어 여러분은 물론 커뮤니티와 소통할 창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덕분에 Hidden Deep에서 제가 원하는 수준의 공포 경험을 구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게임의 앞서 해보기 기간은 얼마인가요?

“개발 과정에서 받게 될 기능 요청의 수에 따라 게임의 범위를 조정하겠지만, 지금으로서는 완성판까지 12~36개월 정도 소요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식 버전은 앞서 해보기 버전과 어떻게 달라지나요?

“또한 전 더 많은 멀티플레이어 옵션, 순위표, 레벨 편집기와 같이 앞서 해보기 피드백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Hidden Deep의 핵심 기능은 이미 자리를 잡았지만,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도 지속적인 스토리 개발 및 추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금 앞서 해보기 버전은 어떤 상태인가요?

“게임의 현재 상태는 안정적이고 다듬어진 핵심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토리 모드에는 여러 가지 레벨이 마련되어 있으며, 챌린지 모드는 여러 번 반복하여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협동 모드를 위한 화면 분할도 이미 포함되어 있음). 해저 깊숙한 곳에는 이미 다양한 괴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앞서 해보기 동안과 앞서 해보기 이후의 게임 가격이 다르게 매겨지나요?

“가능하다면 더 많이 추가할 예정입니다. 게임에 기능이 추가되고, 범위가 확장되고, 베타에서 최종 출시로 진행하는 동안 정기적으로 가격을 평가할 예정입니다.”

개발 과정에 어떻게 커뮤니티를 참여시킬 계획이신가요?

“전 이미 개발 과정에서 커뮤니티 여러분의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구경꾼이 아닌 참가자로 게임에 액세스하는 경우 플레이어 여러분의 게임 개발에 대한 참여도가 증가하며 플레이어 여러분 또한 저와 함께 앞서 해보기 기간 게임을 발전시켜나갈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Steam에서 Daedalic Entertainment 프랜차이즈를 모두 확인하세요

Hidden Deep 구매

특별 할인! 남은 시간:

-64%
HK$ 135.00
HK$ 48.60

깊은 곳 공포 번들 구매 꾸러미 (?)

4개 항목 포함: Hidden Deep, Hidden Deep - Supporter Pack, Barotrauma, Barotrauma - Supporter Pack

-20%
-64%
HK$ 394.00
HK$ 140.16

Hidden Deep Supporter Bundle 구매

2개 항목 포함: Hidden Deep, Hidden Deep - Supporter Pack

-10%
-67%
HK$ 164.00
HK$ 54.18
 
모든 토론 보기

버그를 신고하고 게임 토론에 피드백을 남기세요.

게임에 대해



Hidden Deep은 1.6km 깊이의 바닷속에 있는 채굴 및 연구 시설을 배경으로 한 2D 액션 & 탐험 SF 스릴러 게임입니다.

연구진이 지금껏 관측되지 않은 이상 현상을 발견한 후 탐사대를 꾸려 이 기이한 현상을 조사하러 보냈습니다. 하지만 681일 후, 갑자기 연구진과 연락이 끊겨버렸죠. 당신은 2팀의 리더로서 그 아래로 내려가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알아내고 생존자를 구조해야 합니다.

팀을 지휘하세요 – 장비를 작동하세요 – 알 수 없는 공포에 맞서세요




팀원을 직접 조종하거나 명령을 내리세요. 다양한 과제를 조정하며 임무를 완수하세요. 갈고리, 스캐너, 드론, 중장비 등 특수 장비를 사용해 해저 동굴을 탐험하세요.

무시무시한 외계 생명체와 깊은 곳에 숨어 있는 알 수 없는 공포로부터 자기 자신을 방어하세요.

여러 가지 게임 모드 – 혼자 또는 협동하며 플레이하세요




- 내러티브로 레벨을 진행히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 무작위 레벨에서 다양한 임무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챌린지 모드

특징

  • 깊고 어두운 SF 스토리:에일리언, 괴물, 하프라이프 1 등 많은 80~90년대 명작 게임 및 영화에 영감을 받은 스토리를 선보입니다.
  • 다양한 도구 사용: 갈고리, 스캐너, 드론, 무기, 중장비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20시간이 넘는 게임 플레이 시간: 스토리 모드 기준이며 게임의 앞서 해보기 기간 내에 완료됩니다.
  • 챌린지 모드: 깊은 심해에서 더 많은 모험을 위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 로컬 협동 및 Remote Play 협동 이미 사용 가능: 온라인 협동 모드는 게임의 앞서 해보기 기간 이내에 도입될 예정입니다.

성인 콘텐츠 상세 설명

개발자의 콘텐츠 설명:

Hidden Deep contains graphic scenes of injuries, deaths and violent monsters attacks.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 운영 체제 *: MS Windows 7, 8, 10
    • 프로세서: Intel Core2Duo E7400
    • 메모리: 4 GB RAM
    • 그래픽: Intel HD Graphics 3000
    • DirectX: 버전 9.0c
    • 저장공간: 1 GB 사용 가능 공간
* 2024년 1월 1일부터 Steam 클라이언트는 Windows 10 이상 버전만 지원합니다.

Daedalic Entertainment 프랜차이즈

큐레이터의 설명

큐레이터 47명이 이 제품을 평가했습니다. 평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고객 평가

평가 유형


구매 형식


언어


날짜 범위
특정 날짜 범위에 속하는 평가를 보려면, 위의 그래프에서 선택 항목을 클릭한 후 드래그하거나 원하는 바를 클릭하세요.

그래프 보기



플레이 시간
평가를 작성한 시점의 사용자 플레이 시간을 기준으로 평가를 필터링:



최소 시간 없음 ~ 최대 시간 없음
검색 조건:
그래프 보기
 
그래프 숨기기
 
필터
주제에서 벗어난 평가 활동 제외
플레이 시간:
위에서 설정한 필터 조건에 맞는 평가가 없습니다
다른 평가를 보려면 위에서 필터를 조정해주세요
평가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