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y Biography3 : Obsession은 캐주얼 전략 게임입니다.플레이어는 먼저 고급 주문인 [Artillery Artillery]를 사용하여 장난꾸러기 악마 영혼을 공격하고, 그들의 가장 중요한 것[Yuan Shen]을 획득하고, 마지막으로 그들이 만든 악마 영혼을 돌파합니다.팬텀!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264) - 이 게임에 대한 사용자 평가 264개 중 84% 가 긍정적입니다.
출시일:
2023년 3월 24일
개발자:
배급사: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찜 목록에 추가하거나, 팔로우하거나 또는 제외하기로 표시하세요.

Steam에서 Lovely Games Studios 프랜차이즈를 모두 확인하세요

Fairy Biography3 : Obsession 구매

이 게임의 콘텐츠(1) 전체 검색

환경 설정에 따라 1개의 항목이 제외되었습니다.
 

게임에 대해

게임 소개

게임 배경:
몇 년 후 마귀는 예전 스타일을 바꾸었고 올해는 세상에서 평범한 삶을 살았고 심지어 당신을 많이 돌 보았습니다. 오늘날을 세어보면 그들은 악을 행한 적이 없고 사람들의 안전이 더 이상 위협받지 않으며 세계는 이전의 평화를 되찾았습니다. 그러나 그림 두루마리의 수호자로서 당신은 여전히 ​​그들이 그렇게 쉽게 선을 행할 것이라고 믿지 않으며 악마의 영혼은 확실히 인간을 위험에 빠뜨리고 질서를 어지럽힐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원심]도 그림 두루마리의 수호자의 평생 추구이며, 홀리지 않고 영혼을 통제할 수 있고, 악마의 영혼은 원신을 잃으면 약해질 뿐이며, 진정한 의미에서 죽어라........
계속해서 생각한 후, 당신은 그들을 집으로 데려와 함께 살기로 결정하고 그들이 또 악을 저질렀다는 증거를 얻고 [Yuan Shen]을 깨뜨려 세상을 혼란시키는 환상을 깨뜨립니다!
게임 방법:
Fairy Biography3 : Obsession은 캐주얼 전략 게임입니다.플레이어는 먼저 고급 주문인 [Artillery Artillery]를 사용하여 장난꾸러기 악마 영혼을 공격하고, 그들의 가장 중요한 것[Yuan Shen]을 획득하고, 마지막으로 그들이 만든 악마 영혼을 돌파합니다.팬텀!
게임 기능
게임에서 다음을 경험하게 됩니다.
· 고대와 현대가 얽힌 특징적인 아름다움
· 재미있고 도전적인 게임 레벨
· 10CG 획득 가능
· 새로운 다이나믹 CG
· 원키 스킵

역할 소개


이름: 유묘
그녀는 직장에서 화려하고 활기차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외모와 능력을 인정합니다 그녀의 부하로서 당신은 매일 뛰어 다니는 데 현기증이 나고 모든 친구들에게 조롱을 당하지만 오늘도 여전히 즐깁니다. 결국... 마신과 인간의 혼혈이라는 그녀의 정체성은 강한 대비와 임팩트를 줄 것입니다. "귀신의 정체가 그렇게 마음에 드십니까?" 그냥 아무렇지 않게 한숨을 쉬었지만, 의외로 그녀에게도 연약한 면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럼 다른 마귀에게 질 수는 없지~" 이런 일에 이기고 싶지 않아! [/비]

이름: 안란
"주인님, 안란이 더 귀신 같아 보이나요, 아니면 사람 같나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소녀는 작은 치마를 들고 장난스럽게 당신 주위를 빙빙 돌았습니다.
키가 크지 않고 몸매가 날씬하고 겉보기에는 귀엽고 청순 해 보이지만 가끔 다른 메이드들에게 괴롭힘을 당한다고 들었 기 때문에 가끔 더 신경을 쓰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안란의 천진난만한 모습 뒤에 숨겨진 무언가가 있는 것 같다는 걸 알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그녀의 손바닥 위에서 놀고 있는 건 그녀가 아니었을까? [/비]

회사 소개

안녕하세요, 우리는 사랑스러운 게임, 욕망, 두근거림,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순수한 로맨스를 주고 싶어합니다.
보다 편리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러블리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언제 어디서나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게임 중 문제가 발생하면 [] discord 공식 커뮤니티 안내: https://discord.gg/uYhCmCY6Yy

커뮤니티의 F&Q 토론이나 공식 Steam 그룹에서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창작은 쉽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성인 콘텐츠 상세 설명

개발자의 콘텐츠 설명:

This Game may contain content not appropriate for all ages, or may not be appropriate for viewing at work: Nudity or Sexual Content, General Mature Content.
All characters involved in sexual content are over the age of 18.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 운영 체제 *: Windows7/8/10
    • 프로세서: Intel Core i5
    • 메모리: 400 MB RAM
    • 그래픽: NVIDIA Gef750
    • 저장공간: 4 GB 사용 가능 공간
* 2024년 1월 1일부터 Steam 클라이언트는 Windows 10 이상 버전만 지원합니다.

Lovely Games Studios 프랜차이즈

큐레이터의 설명

큐레이터 39명이 이 제품을 평가했습니다. 평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고객 평가

평가 유형


구매 형식


언어


날짜 범위
특정 날짜 범위에 속하는 평가를 보려면, 위의 그래프에서 선택 항목을 클릭한 후 드래그하거나 원하는 바를 클릭하세요.

그래프 보기



플레이 시간
평가를 작성한 시점의 사용자 플레이 시간을 기준으로 평가를 필터링:


최소 시간 없음 ~ 최대 시간 없음
검색 조건:
그래프 보기
 
그래프 숨기기
 
필터
주제에서 벗어난 평가 활동 제외
플레이 시간:
위에서 설정한 필터 조건에 맞는 평가가 없습니다
다른 평가를 보려면 위에서 필터를 조정해주세요
평가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