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คน พบว่าบทวิจารณ์นี้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
แนะนำ
0.0 ชม. ในสองสัปดาห์ล่าสุด / 75.1 ชม. ในบันทึก (74.6 ชม. ณ เวลาที่เขียนบทวิจารณ์)
โพสต์: 22 ธ.ค. 2016 @ 9: 06am
อัปเดต: 22 ธ.ค. 2016 @ 9: 13am
ผลิตภัณฑ์ได้รับมาฟรี

보드게임 형식의 재밌는 숨은그림찾기 게임

게임 오프닝에 스토리 영상이 있긴하지만 사실상 스토리는 없다고 보는게 맞을거같고, 보드 게임 형식의 숨은그림찾기 게임이라 레벨업이란게 존재하고 레벨에 따라서 입장할수 있는 스테이지가 정해져있는 게임이다.

도전과제는 크게 세가지 종류인데, 레벨업을 해서 새로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서 첫 레벨업하는 도전과제, 숨은그림찾기 게임을 한번씩 클리어할때마다 제공해주는 아이템을 조합하는 콜렉션 도전과제, 소모성을 아이템(보석) 사용의 도전과제가 있다.

숨은그림찾기의 경우 하나의 스테이지마다 오브젝트의 위치가 랜덤한데 랜덤의 가지수는 4~5가지 정도되어서 게임을 반복해서 하다보면 오프젝트의 위치는 금방 익숙하게 되고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다. 그래서, 초반에는 시간 제한때문에 플레이하는데 조금 버겁게 느껴질수도 있으나 나중에는 게임 클리어하는데 시간이 남아돌게 된다. 어떤 스테이지의 경우는 특정 아이템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한데, 이건 보석으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아니면 다른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서 해당 아이템을 얻는 방법이 있다.

전체적으로 무료에다가 평이한 수준의 게임이라 캐주얼하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다. 게다가 게임내에 과금 유도도 적은 편이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버그가 존재하는데 가끔씩 리셋버그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럴때 스팀을 로그오프했다가 다시 로그인해서 게임에 접속하면 해결이 된다. 그리고 어떤 특정 캐릭터(백호)를 클릭할시에 강제종료되는 경우가 발생하니 가급적으로 이런 경우는 클릭안하는게 좋다.

마지막으로 스팀 클라우드가 작동하지 않으니 게임을 설치해서 도전과제를 목적으로 플레이한다면 40시간 정도는 지우지 말고 지속적으로 플레이하는게 좋다. 도전과제는 35~40시간 정도면 모두 달성이 가능하지만 본인의 경우 스팀 클라우드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점 때문에 게임을 20시간 가까이 플레이했다가 컴에 문제가 생겨서 어쩔수 없이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고 게임을 새로 하다보니 결국 70시간 정도가 소요되었다;;;

도전과제를 모두 달성하고도 게임은 네버엔딩스토리처럼 끝나지 않고 계속 할수 있지만 도전과제를 100% 하고나서는 성취욕이 떨어져서 더 이상의 플레이는 안하게 되는거같다.






평점 75 / 100
บทวิจารณ์นี้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หรือไม่? ใช่ ไม่ ขำขัน รางวั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