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personer tyckte att denna recension var hjälpsam
4 personer tyckte att denna recension var rolig
Rekommenderas
128.2 timmar senaste två veckorna / 2,695.3 timmar totalt (302.2 timmar när recensionen skrevs)
Upplagd: 15 mar, 2017 @ 4:54

Recension av CS:GO
일단 장점부터 이야기해보자.

1. 기존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특징 계승
현제 시중에 나와있는 많은 장수 시리즈들이 있다. 허나 이것이 영화이든 게임이든 그 당시 시대적인 흐름의 영향을 받기에 발매 당시 게임의 트랜드를 따라가며 전통성을 잃는 시리즈가 매우 대부분이다.
허나 카운터 스트라이크 시리즈는 첫 등장 당시의 모습을 그대로 계승함과 동시에 전작에 비판을 받았던 여럿 단점들을 고쳐낸다. 이러한 이유가 카스가 흔히 말하는 콘크리트층을 가지고 있는 이유이며 세계 최고의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는 이유일 것이다.

2. 공식적인 매치메이킹 시스템
이번 작품인 글로벌 오펜시브에서는 매치메이킹이라는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적용시켰다. 1.5 시절부터 많은 유저들은 자신과 비슷한 실력자와 겨루기 위하여 비공식적인 유로 서버를 이용해야 했기에, 이번 작품의 공식 매치메이킹 적용은 여간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

3. 잦은 버그 픽스
어찌보면 게임의 완성도가 낮다는 반증일 수도 있으나, 그러한 문제를 게임사가 충분히 인식하고 있으며 문제 개선에 대한 태도가 활발하다는 부분은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다. 물론 고질적인 스머프나 핵유저를 단속하는 것에는 미숙한 부분이 없지않아 있으나 프라임이라는 시스템을 보여주며 역시 개선의 의지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단점
1.훌륭한 매치메이킹의 존재, 그러나 불안정한 매치메이킹
역시 장점 부분에서 말했듯이 매치메이킹의 공식 적용은 매우 훌륭한 부분이다. 그러나 여전히 비공식적인 유로 서버에 비하여 핵, 스머프 단속이 미숙하며, 랭크 시스템의 존재가 무색하듯이 자신의 랭크보다 낮거나 높은 매치가 자주 잡힌다.

2. 스킨, 그래비티의 유료화
전작들에서는 다양한 스킨과 그래비티를 무료로 적용시킬 수 있었다. 그러한 부분이 게임 시스템을 불안정하게 만드는 요소이기도 했으나, 이번 작품에서 오로지 공식적인 유로 스킨과 유로 그래비티의 허용은 유저의 자유도를 낮추는 결과로 이어졌다.

3. 갑자기 쓰기 귀찮다.
Var denna recension hjälpsam? Ja Nej Rolig Utmärkel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