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човек намери тази рецензия за полезна
Не е препоръчано
28.2 часа през последните две седмици / 366.8 изиграни часа (336.8 часа по време на рецензията)
Публикувани: 21 ноем. 2020 в 21:30
Обновени: 18 авг. в 8:26

진짜 여러번 플레이하면서....
상대가 루프 탈때: 무사히 도착하거나 아무도 없음.
내가 루프 탈때: 대놓고 적한테 배달시켜줌
상대가 부활 할때: 내 주변에 부활해도 뚜벅이가 아닌 이상 쉽게 빠져나옴
내가 부활 할때: 대놓고 상대 근처에 부활시킴 뚜벅이면 죽어야 함, 따돌리고 싶어도 뭔 싸이코패스 스토커 저격러 마냥 계속 따라옴, 이젠 대놓고 또 다른 상대가 나 죽이네? 그런데 그 둘은 안싸우고 바로 갈길가네?
게다가 교전에 이기려고 하면은 꼭 다른 ㅅ끼들이랑 티밍하는거 마냥 처와서 나랑 팀원들만 노리네?
결론? 걍 지인이나 친구랑 하자 제발.... 혼자하면 진짜 정신병 걸릴 거 같다.... 그리고 혼자할때 같은 팀 두명이 짱깨들로 매칭 잡혔다? 패널티 신경끄고 바로 뛰쳐나가라. 지 ㅈ대로 하고 합류 같은 건 개나 줘버린 짱개랑은 절대 하지말고.

* 추가 한다: 인게임 신고는 절대로 하지 말고 스샷 찍어서 고객 센터로 신고 박아라. 인게임 신고는 담당자들이 일을 안하는지 비매너 하는 애들 인게임 신고를 해도 제재를 안하더라.... 귀찮더라도 고객 센터 들어가서 신고 문의 때려 박아라.
Беше ли полезна тази рецензия? Да Не Забавна Награда